1. 고객만족경영의 개념
고객만족경영의 개념을 정의함에 앞서 고객만족의 개념부터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 고객만족이란, 고객의 기대와 욕구에 부응한 결과 제품과 서비스의 재구입이 이루어지고 아울러 고객의 신뢰감이 연속되는 상태이다. 즉 상품과 제공받은 서비스의 수준이 기대 이상의
게임을 전략사업으로 하는 NC소프트도 꾸
준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전망
☞ 수출액
2009년 두 회사 모두 비슷한 금액의 당기 순이익을 실현하였습니다. 분석 회사인 NC소프트의 경우 2008년11월에 서비스가 시작
된 ‘아이온’의 영향으로 부진했던 순이익을 2009년 대폭 늘릴
이후 넥슨은 2010년 회사가치 2,132억 원의 엔도어즈 인수, 서든어택으로 명성을 떨치면 회사가치 2,557억 원의 게임하이 인수를 이루어냈다. 이에 더욱 탄력받은 넥슨은 스포츠게임 전문 개발사로 알려져 있던 제이씨엔터테인먼트의 대주주 지분을 인수하고 스포츠게임 장르를 보완하게 된다.
그러던 중
게임기업 선정이유
1)Nexon : 국내 명실상부 게임업계 1위 기업이다. 그들의 게임은 게임유저라면 한 번씩은 했을 법한 게임들이다. M&A를 통한 기업확장도 업계 1위의 비결이겠지만 1위 게임기업의 조직 관리를 분석하고 싶었다.
2)Neowiz : 올해 초 가을 네오위즈 채용공고 및 안내에 관한 안내 책자를